01

수요자 맞춤형
융복합 관광 상품개발

  • 관광환경 변화 및
    메가이벤트 연계 고부가 방한상품 개발
  •  

  • 국가별, 계절테마 활용 고부가 기획 상품 및
    무슬림 방한 상품

02

해외 공중파 활용,
경기 관광 브랜드 마케팅 홍보 강화

  • 국가별, 선호 콘텐츠 (한류, 뷰티, 테마파크 등)
    집중 조명

03

도내 관광업계, 지자체, 유관기관
공동 해외 주요시장 세일즈

  • 경기도 관광업계 해외마케팅 협의체 및
    시·군, 유관기관 공동 마케팅
  •  

  • 외국인 개별관광객(FIT) 유치
    관광마케팅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