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개

  • VISION
  •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한국관광 선도기관

  • MISSION
  • MISSION 아이콘 이미지1융·복합 관광서비스 제공

    MISSION 아이콘 이미지2경기관광 생태계 구현

    MISSION 아이콘 이미지3관광비지니스 모델 개발

  • VALUE
    • 미래지향
      (Future-Oriented)
    • 글로벌화
      (globalization)
    • 전문화
      (specialization)

중장기 경영목표

  • 관광브랜드
    글로벌 경쟁력 확보
  • 국내 MICE 산업
    중심위상확보
  • 신뢰받는
    고품격 관광 구현
  • 임진각관광지방문객
    1,000만명 달성
  • 최첨단 관광정보
    시스템 구축

전략방향·과제

경기관광
브랜드 혁신

  • 01 독창적 관광 이미지 구축
  • 02 온라인 관광 마케팅강화

고객지향
관광상품 개발

  • 01 고객맞춤형 관광상품 체계화
  • 02 지속적 관광산업 융합 추진
  • 03 해외 전략시장 지배력 확보

경기북부
평화생태관광 허브화

  • 01 임진각평화누리 일원 개발 및
    운영관리
  • 02 북부지역 평화생태관광
    인프라 개척

능동적
전략경영체계 구축

  • 01 과학적 정보관리 시스템 구축
  • 02 조직관리 시스템 체계화
  • 03 사회공헌활동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