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개

  • VISION
  •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한국관광 선도기관

  • MISSION
  • 융·복합 관광서비스 제공

    경기관광 생태계 구현

    관광비지니스 모델 개발

  • VALUE
    • 미래지향
      (Future-Oriented)
    • 글로벌화
      (globalization)
    • 전문화
      (specialization)
    • 적극성
      (Initiative)

전략방향·과제

경기관광 브랜드
리노베이션

  • 01 오프라인 홍보 기반 브랜드 포지셔닝
  • 02 온라인 마케팅 강화

고객지향 관광상품
차별화

  • 01 고객맞춤형 관광 상품 체계화
  • 02 지속적 관광산업 컨버전스 추진
  • 03국외시장 지배력 확보

북부지역
평화·생태관광
허브화

  • 01 임진각 평화누리 일원 개발 추진 및 운영관리
  • 02 북부지역 평화 생태 관광인프라 개발

지속가능경영체계
고도화 및 공약적
기능 강화

  • 01 과학적 정보 관리 시스템 구축
  • 02 체계적 조직 관리 시스템 운용
  • 03 사회적 책임 강화
  • 04 고객지향형 기업문화 조성

新사업영역
개척·확대

  • 01 사업구조 다각화 및 자체 전략사업 개발
  • 02 수익사업 운영 기반 강화
고객중심으로 도내 관광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관광전문 공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