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고객 서비스 헌장

경기관광공사 임직원 모두는 최상의 관광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다시오고 싶은 경기도를 만드는 것을 사명이자 보람으로 여기며 다음과 같이 고객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01
    우리는 고객이 경기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받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겠습니다.
  • 02 우리는 고객에게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03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고 반영하겠습니다.
  • 04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를 바로 고치고 보상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창조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