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인권침해 상담센터

경기관광공사의 인권침해 상담센터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기관광공사는 당사의 경영활동과 관련한 내.외부 이해관계자의 인권침해를 예방하고 구제하기 위해 인권침해 신고센터를 설치하여 인권침해 피해자를 보호하고 인권 존중 문화확산에 앞장서 고자 합니다.

상담 및 신고방법

  • 신청내용 :
    당사의 경영 활동에 따른 인권침해 상담, 신고
  • 신청대상 :
    당사 임직원 및 경영 활동과 관련된 이해관계자(공급망, 지역주민, 고객 등)
  • 신청방법 :
    직접 방문, 전화, 우편, 이메일, 헬프라인을 통한 상담 신청 및 신고 접수
    • - 방문 : 경기관광공사 안전감사팀 인권침해 상담센터 [방문 예약 후 상담 가능]
    • - 전 화 : 경기관광공사 안전감사팀 031-259-4777, gtorights@gto.or.kr
    • - 우 편 : (16207)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신관4층 경기관광공사
    • - 헬프라인 : 신고하기
    •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스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경기관광공사 케이휘슬” 다운로드 후 신고 가능
QR코드 이미지

처리절차

  • 1. 사건접수
  • 2. 사건조사
  • 3. 심의·의결
    (인권경영위원회 심의)
  • 4. 결과 통지
  • 5. 구제조치
  • 6. 사후관리

진정인등의 보호

상담 및 신고 내용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며 담당 직원 외에는 열람할 수 없습니다.
신고인은 상담 및 신고 내용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